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와 이랜드재단이 2017년부터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 하나 있다. 특정 메뉴의 판매금액을 고객들과 함께 기부하는 캠페인이 그것인데, 이번 2018년 10월 15일부터 전국 애슐리W 76개 매장에서 뉴욕스톤 스테이크 주문시 2%가 기부되고 이랜드재단이 2%를 더해서 총 4%가 저소득층 생일파티 지원에 사용된다. 참고로 뉴욕스톤 스테이크의 가격은 14,900원으로 1개당 596원이 기부된다.
▲ 애슐리 동탄 메타폴리스점
평소에 애슐리를 참 자주이용하는 편이어서 동탄 메타폴리스점, 안산 고잔NC점, 수원 NC터미널점 등을 종종 가는데, 이렇게 좋은 활동을 지속하고 있었는지는 몰랐다. 그래서 이번 이벤트기간내 애슐리W 매장을 찾아가게되면 꼭 뉴욕스톤 스테이크를 주문 할 예정이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기부까지 할 수 있으니 몸도 마음도 즐거운 식사가 될 것 같다.
애슐리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은 11월 30일까지 계속되고, 이를 통해 모인 모금액은 올해 12월에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를 위한 생일파티를 열 계획이다. 그리고 이랜드잇 어플을 통해 생일파티 휴기를 제공 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캠페인 이후에도 매월 지속적으로 장학생들과 저소득층 아동들을 지원한다고 한다.
애슐리 스테이크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은 매장에서 뉴욕스톤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것 이외에 이랜드잇(E:LAND E:AT) 어플을 이용하거나 애슐리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페이스붓,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랜드잇 어플의 이매거진내 캠페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이랜드재단이 100원을 대신 기부하고,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아서 역시나 100원이 기부된다.
▲ 이랜드잇(E:LAND E:AT) 어플 응원댓글 달기
▲ 이랜드잇 공식 페이스북 캠페인 게시글
▲ 이랜드잇 공식 인스타그램 캠페인 게시글
애슐리Q와 함께 하는 스테이크로 사랑을 나눠요는 특별히 뭔가를 더하지 않고 특정 메뉴를 주문하는 것만으로 기부가 된다는 것이 굉장히 좋은 캠페인이다. 밥을 먹기 위해 애슐리W를 찾아갔다면 스테이크도 먹고 사랑도 나누기를 바란다. 더해서 응원 댓글로 바로 기부가 가능한 이랜드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주소를 아래 남겨준다.
이랜드 공식 페이스북 링크 / 인스타그램 링크 / 이랜드재단 기부사이트 링크
"이랜드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