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2019년 새해맞이 LG TV 특별전으로 혜택 제공

Review./뉴스룸_LG전자

by 멀티라이프 2019. 1. 15. 12:30

본문

 LG전자가 2019년 새해를 맞이해서 2월 28일까지 'LG TV 새해맞이 특별전'을 열고 올레드TV 및 슈퍼 울트라HD TV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그래서 별도 제공되는 혜택과 가격할인이 어느정도인지 간단하게 정리한다.



 아래 표를 보면 행사대상 LG TV의 가격와 사은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전체적으로 가격을 조금씩 다운시켰다. 평소 해외직구를 즐겨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 가격이 그다지 와닿지 않을 수 있는데, 직구를하지 않고 국내시장에서 TV를 구매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럭저럭 반가운 조건이다. 그리고 모델에 따라서 주어지는 구입혜택을 살펴보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사면 프라엘 풀세트를 주고 77인치 올레드 TV를 구입하면 프라엘 LED마스크를 준다. 그 밖에 65인치 올레드 TV 2종에 대해서 32안차 LCD TV를, 모든 슈퍼 울트라HD TV 구매시 사운드바(모델명 : SK1D)를 증정한다.


▲ 2019 LG TV 새해맞이 특별전



 반복해서 이야기하지만 해외직구를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특별전이 그다지 의미가 없다. 하지만 직구가 아닌 일반구매를 하는 것이라면 일번 LG TV 새해맞이 특별전이 TV 구매를 고민하고 있던 분들에게 분명히 좋은 기회기 될 수 있다. 더해서 올레드 TV를 구입하면서 LG 프라엘을 동시에 구입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