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와 아가방이 만나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열었다. NC백화점 강서점 8층 이벤트홀에서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딱 3일간만 열리는 이번 행사의 이름은 '우리아이 페스티벌'으로 좋은 상품을 최대 90%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조금 빠르게 이번 행사정보를 입수해서 조카들 옷이나 잔뜩 사려고 NC백화점 강서점에 행사 첫날 달려갔는데, 생각보다 좋은 상품이 많아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쇼핑했다. 그래서 아직 행사가 2일 남은 시점에서 이 글을 작성한다.



     아가방앤컴퍼니 물류창고 대 개방전은 아가방을 비롯해서 아가방앤컴퍼니의 브랜드 에뜨와 엘츠 외 5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다.



     행사장에는 첫날부터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는데 사이즈별로 가지런하게 상품을 분류해둬서 원하는 물건을 찾기가 쉬웠다. 보통 창고대방출 행사를 가보면 그냥 상품을 산처럼 쌓아둔 경우가 많은데, 최대 9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면서도 소비자를 위한 잘 정돈해둬서 좋았다.


    ▲ 사이즈별로 잘 분류된 우리아이 페스티벌


    우리아이 페스티벌 행사장 모습(1)


    ▲ 우리아이 페스티벌 행사장 모습(2)


    ▲ 우리아이 페스티벌 행사장 모습(3)



     우리아이 페스티벌에서는 아기옷 이외에도 신발, 유모차, 퓨토 로션, 이불 등 아가방앤컴퍼니의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꼭 옷 뿐만 아니라도 아이를 키우고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서 필요한 물건이 없는지 둘러봐도 좋다.


    ▲ 우리아이 페스티벌의 다양한 상품(1)


    ▲ 우리아이 페스티벌의 다양한 상품(2)


    ▲ 우리아이 페스티벌의 다양한 상품(3)


    ▲ 우리아이 페스티벌의 다양한 상품(4)



     한쪽에는 5천원 균일가전에 열리고 있었는데 B급 상품들을 모아뒀다. 옷을 입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고 겉으로 보기에는 이상이 없지만 생산과정에서 품질관리기준을 넘지 못한 옷들을 단돈 5천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다.


    ▲ 할인행사 중인 다양한 브랜드 의류



     행사장에서는 아가방 사은 이벤트가 매일 열리는데 첫날에는 스토케 유모차가 사은품으로 나와있었다. 신규고객 등록을 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2일차(3월 21일)와 3일차(3월 22일)에는 다른 사은품이 등장 할 예정이다. 그리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아래 사진과 같이 증정한다.




     행사 기간이 짧아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한정된 물량으로 여는 할인 행사라서 더 오래 하고 싶어도 못하는 행사다. 옷이나 신발 등 아이에게 들어가는 워낙 비싸서 걱정하는 부모들이 많은데,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좋은 상품을 값싸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번 행사는 3월 22일에 끝나기 때문에 빨리 달려가길 바란다.


    "이랜드 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