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플러스 사용자를 위한 U+로드 필동골목편, 오랜만에 데이트 했어요!

Travel Story./서울

by 멀티라이프 2019. 4. 20. 00:25

본문

 LG유플러스와 서울시, 한국의 집 등이 함께하는 유플러스상생프로젝트 U+로드가 4월 11일부터 필동에서 열리고 있다. 이름하여 U+로드 필동골목편인데, 골목길 곳곳을 걸으며 추억을 쌓고 LG유플러스 제휴가게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필자도 유플러스 사용자이기에 아내와 데이트도 할겸 나른한 오후에 필동으로 향했다.



 충무로역에서 내려서 한국의집쪽으로 걸어가니 커다란 U+로드 필동골목편 플랫카드가 펄럭이고 있었다. 필동골목이 시작되는 한국의집 앞에는 전체안내도가 있어서 어디서, 어떻게, 무엇을 즐길 수 있을지를, 어느 가게가 LG유플러스 제휴가게인지도 잘 알려주었다. 참고로 유플러스로드 필동골목편은 4월 21일까지다.




 필동골목 곳곳에는 유플러스 로드를 안내하는 직원들이 나와있어서 들고 다니기 좋은 지도를 나눠주고 궁금한 점에 대해서 답변도 해주었다. 생각보다 훨씬 다양한 가게들이 행사에 참여해서 어디서 밥을 먹어야할지 고민될 정도였는데, 필자는 가볍게 떡볶이를 먹으로 갔다.



 솜이네 떡볶이에 가는 길에 보니 유플러스 로드에 참여한 가게들에는 누구나 알아볼 수 있게 각종 표시가 되어 있었다. 참여한 가게 중에는 꽃집도 하나 있었는데, 수량이 한정되어 있긴 했지만 쿠폰을 받아서 가면 아름다운 꽃 한송이를 그냥 받을 수 있었다.



▲ 솜이네 떡볶이가 있는 필동골목의 모습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오면서 유명해진 솜이네 떡볶이는 평일이라서 비교적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다. 유플러스로드 필동골목편 덕분에 즉석떡볶이 2인분은 반값에 맛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기본 2인분만해도 양이 충분해서 아내와 배부르게 점심을 해결했다.



▲ 솜이네 떡볶이 메뉴


▲ 솜이네 떡볶이 즉석떡볶이 2인(1)


 솜이네 떡볶이의 즉석떡볶이는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았고 고추장 떡볶이와 간장 떡볶이를 오묘하게 섞어놓은 듯한 맛이 나서 너무나도 좋았다. 백종원 솔루션을 받았다고 하더니 정말 제대로였다.


▲ 솜이네 떡볶이 즉석떡볶이 2인(2)



 떡볶이로 배를 채우고 분위기가 좋다고 소문난 에빈스커피를 찾아갔다. 이곳은 밖에서 보면 다소 볼품없어 보이기는 하는데,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2층에 올라가는 순간 정말 잘 들어왔다는 생각이드는 카페다. 신발을 벗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자리도 있고, 좌식자리도 있어서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 필동골목 에빈스 커피(1)


▲ 필동골목 에빈스 커피에서 인증샷



 필자는 딸기레몬에이드를 마셨고 아내는 커피를 마셨는데 둘 다 맛이 좋았고, 특히 에이드가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이곳은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기도 좋지만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좋을 것 같은 그런 장소다.



 유플러스 제휴가게를 이용하고 이벤트 응모권을 받아서 응모하기도 했는데, 과연 행운이 찾아올지 잘 모르겠다. 뭐~ 맛있는 음식을 먹고 좋은 시간을 저렴하게 보냈으니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쓰고 싶은데, 솔직히 당첨의 행운이 제발 찾아왔으면 좋겠다. 정말 살면서 이벤트와는 담을 쌓고 살았는데, 이번에는 제발...




 이벤트 응모권을 넣기 위해서 갔더니 느리게 우체통이 있어서 아내가 엽서 하나를 작성했다. 작성한 엽서를 느리게 우체통에 넣으면 1년 후에 받아볼 수 있다는데, 잊고 있다가 문득 엽서 한장을 받으면 기분이 좋을 것 같다.




 필자가 참여한 이벤트 외에도 무료 한복 체험이나 제로페이 퀴즈 이벤트 등도 있었고, 대한극장 영화제 예매권을 증정하는 SNS후기 이벤트가 있기도 했다. 필동골목이 원래 맛있는 것을 먹고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인데, 이렇게 유플러스로드 행사까지 해주니 유플러스 사용자로써 참으로 보람된 시간이었다. 다음 유플러스 로드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인천 개항누리길에서 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본 포스트는 유플런서 활동으로 작성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