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의 NC 강서점 8층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19 캐릭터 마켓이 열린다. 이번 캐릭터마켓에는 시크릿쥬쥬, 마블, 토이스토리, 핑크퐁, 쥬라기월드 등 다양한 캐릭터가 총 출동하는데, 어린이날에 우리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특히 5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 이랜드 NC강서점 2019 캐릭터 마켓



      아마도 2019 캐릭터마켓이 열리는 이랜드 NC강서점에 가면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반드시 하나는 포함되어 있을 정도로 다양한 캐릭터 의류가 준비되어 있는데, 그 중 일부 현장의 모습이 위ㆍ아래 사진과 같다. 행사장에 가면 캐릭터를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모를 정도로 많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2019 캐릭터마켓 행사가 열리는 4일간 매일매일 우주 초특가 타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 매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2시에 위 표에 지정된 종류의 상품을 정말 싸게 득템할 수 있다. 품질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하고 싶은 알뜰쪽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을 것이다.



     2019 캐릭터마켓에서 만날 수 있는 캐릭터의류 중에 개인적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템은 시크릿쥬쥬, 마블, 토이스토리다. 위 사진속에 있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코스튬은 우리 아이를 TV속 여신으로 변신시켜줄 잇템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래 사진속에 있는 홀로그램 티셔츠는 시대의 트랜드 맞춰서 많은 인기를 끌지 않을까 한다.




     토이스토리 티셔츠는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무난하게 많은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필자가 관심을 보인 상품 이외에 쥬라기월드도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좋은 어린이날 선물이 될 것이다.



     캐릭터마켓이 가장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5월 4일과 5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존이 마련된다. 5월 4일에는 인기 키즈유튜버 아롱다롱TV와 함께하는 제 1회 E맘클럽 어린이플리마켓이 열리고, 같은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무료 캐릭터 솜상탕 증정행사가 열린다. 그리고 내맘대로 색칠하는 캐릭터 색칠 체험존과 무료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이 5월 4일과 5일 2일간 열린다. 더해서 NC 강서점 6층 아동 브랜드 본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캐릭터 백팩, 캐릭터 학용품 등 다양한 선물이 담긴 행운의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어린이날 연휴에 NC강서점에 방문해서 캐릭터마켓을 즐기면서 조금 특별한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이랜드 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