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지만, 학부모들은 슬픈 비명을 지르고 있다. 페이스북 등의 SNS에는 초등학교 방학이 시작했다는 등의 푸념이 제법 많이 올라오기도 했었는데, 그런 부모들에게 폭염을 피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식을 전한다.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더정글(1)


     전하는 소식은 한화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와 패키지에 대한 것이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아쿠아플라넷이 63빌딩이나 제주도에만 있다고 알고 있는데, 비교적 쉽게 갈 수 있는 일산에도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자리잡고 있다. 이곳에는 아쿠아리움 뿐만 아니라 더정글, 스카이팝, 브릭플라넷, 얼라이브스타 등 즐길거리가 다양해서 한번 들어가면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더정글은 아이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데, 여름방학기간내 게릴라 퀴즈, 몽쿠앵무 인증샷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8월 18일(일)까지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35,000원에 판매한다.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더정글(2)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브릭플라넷


    ▲ 아쿠아플라넷63 TV CF 중


     국내에서 가장 먼저 생긴 대형 수족관인 아쿠아플라넷63은 최근에 새로운 TV CF를 런칭했다. 그래서 8월 31일(토)까지 TV에 방영되는 아쿠아플라넷63 광고 영상을 촬영 후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63종합권을 30% 할인해준다. 그리고 아쿠아플라넷63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부채를 증정하고, 소인 종합권을 구매한 어린이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핑크퐁 비치볼을 선물로 제공한다.


    ▲ 아쿠아플라넷63 인어쇼



     수중터널과 어마어마한 규모의 수족관으로 유명한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주도에서 수국 인증샷을 촬영 후 개인 SNS에 #아쿠아플라넷 #제주 #성산일출봉 #수국 등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최대 4인까지 종합권을 40% 할인해 준다. 모든 이벤트는 기간이나 적용대상, 할인율 등이 바뀔 수 있기 때문에 방문전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을 잊지말자.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에 시원한 아쿠아플라넷만큼 더위를 잊기 좋은 곳도 없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다 같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고, 수족관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가 함께 있기에 더욱 피서지로 손색이 없다. 2019년 여름 폭염을 이기기위한 나들이 장소를 고르지 못했다면 가까운 곳에 있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으로 달려가보자.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
    • 생명마루한의원
      2019.07.31 15:4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