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난 한가위 한화 아쿠아플라넷에 무슨일이? 한복 무료입장 등 풍성했다!

Travel Story./서울

by 멀티라이프 2019. 9. 30. 19:05

본문

 추석이 엇그제 같은데 어느덧 9월의 마지막날이다. 머리속에서는 추석연휴동안 재미있었던 기억이 여전히 돌아다니고 있는데, 현실은 평범한 일상의 반복이 계속되고 있다. 그래서 지난 추석에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추억 소환을 위한 글을 조금 끄적여본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63빌딩, 여수, 일산, 제주까지 4곳이 존재한다. 어릴적 기억을 떠올려보면 대형 수족관은 정말 가기 힘든 그런 장소였는데, 요즘은 다양한 장소에 있어서 비교벅 접근성이 많이 좋아졌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계속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도 쉽다.


▲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 한복 입고 입장한 여행객


 지난 2019년 한가위에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었고, 많은 사람들이 수중생물과 아쿠아리스트의 수중쇼 등을 즐겁게 관람했다. 추석연휴에 많은 사람들이 아쿠아플라넷을 방문할 수 있었던 것은 할인 이벤트가 가득했었기 때문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연휴기간내 19세 이상 학생이 한복 착용시 본인 종합권 무료, 동반 3인까지 종합권 40% 할인을 제공했고, 가족 3대가 방문하면 1인 정상가 결제시 조무보 1인 무료입장이 가능했다. 그리고 제주도민은 종합권 50% 할인이 가능했었다.


▲ 아쿠아플라넷63 풍성한 한가위 현수막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필자가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한데 추석 당일에 한복 착용시 본인 종합권 1만원, 동반 3인까지 종합권 30%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그리고 9월 5일부터 30일까지 가족 3대가 방문하면 2인 정상가 결제시 조부모 2인 무료 입장이 가능했다. 또한 연휴기간내 귀성 교통편 영수증을 제시하면 본인 종합권 40%, 동반 3인까지 종합권 30% 할인이 제공되었다. 도시에서 연휴를 보내는 가족에게는 정말 훌륭한 프로모션이었을


▲ 아쿠아플라넷63 아쿠아리스트 제기차기 퍼포먼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아쿠아플라넷 여수도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았고, 입장 할인 이외 다양한 민속놀이 이벤트가 열려서 방문객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런 한가위 프로모션 이벤트는 이미 끝났지만 10월에는 가을 이벤트가 다시 열리기 때문에 방문전에 사이트에서 관련 이벤트를 미리 확인하고 필요한 신분증이나 서류를 준비하는게 좋다.


▲ 아쿠아플라넷63 아쿠이리스트 수중 쇼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자주 방문해도 갈때마다 느낌이 달라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딱 좋다. 수중생물이 본연의 자리가 아닌 수족관에 있는 것이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 직접 물속으로 들어가지 않고서는 만날 수 없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참 좋다.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집에서 가까운 아쿠아플라넷에 찾아가보는 것도 충분히 좋은 나들이가 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