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유플러스 V50S ThinQ 런칭파티 X V어워즈 명예의 전당

Review./LG U+Pen

by 멀티라이프 2019. 10. 13. 23:53

본문

 LG전자의 2019년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V50S ThinQ가 11월 11일 국내 공식 출시되었고, 서울 힐튼호텔에서는 LG유플러스 런칭파티가 있었다. 이날 런칭파티는 LG유플러스와 LG전자를 사랑해 온 고객들에게 시상을 하는 V어워즈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는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V50S ThinQ 체험존이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 LG V50S ThinQ 유플러스 런칭파티가 열린 힐튼호텔 3층 아트리움



 행사장소인 힐튼호텔 3층 아트리움에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보니 카드가 한 장 놓여 있었다. 꺼내서 처음 봤을 때 다 같은 문구가 적혀 있는줄 알았는데, 옆 자리의 카드를 보니 다른 메시지가 적혀 있었다. 환영인사 카드부터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알고나니 기분이 좋아졌다.



 본격적인 V어워즈 시상식이 있기전에 손연재와 함께하는 스마트 홈트 체험 프로그램이 열렸다. 스마트 홈트 체험 프로그램은 런칭 이벤트 응모고객 중 선정된 10인을 초청해 진행되었는데,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에게 직접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였기에 모두가 무척이나 열심히 참여했다.



 손연재는 동작 하나하나를 시범보이면서 열정적으로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많은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좋았다. 스마트홈트는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을 활용해서 시연장면을 직접 보고 따라하면 AI 코칭 기능이 동작이 맞는지 틀렸는지 알려주기에 혼자서 운동을 할 때 굉장히 좋은 U+의 5G 서비스 중 하나다.



▲ 한 명 한 명 직접 코칭해주는 손연재



 이날 손연재와 함께하는 스마트 홈트 체험 프로그램은 1일차 하체 트레이닝으로 진행되었는데, 희망자는 메인 무대로 나와서 손연재에게 세밀한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손연재는 정말 동작 하나하나를 직접 코칭하기도 하고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속 스마트 홈트를 참여자와 함께 보면서 동작에 대해서 알려주기도 했다.



▲ 열정적으로 진행된 U+5G 스마트 홈트 체험 프로그램 모습



 스마트 홈트 체험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참여자들과 손연재가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이 있었다. 스마트 홈트는 행사장 내에서도 직접 시연해볼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체험했다. 개인적으로는 집에서 스마트홈트를 이용해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집에서 조금씩 운동을 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된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전당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일명 V어워즈라 불리는 이 날의 시상식에서는 개인시상으로 LG전자 단말기를 3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유플러스 사용자 중 LG V50S ThinQ에 예약가입 완료한 고객에게 주는 VIP 챌린지상 3명, 지금까지 가장 많은 V시리즈를 사용한 고객에게 주는 VIP 매니아상 1명, 현재 V시리즈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장 오랜시간 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주는 유플러스 VIP상 1명이 있었다. 그리고 가족 모두가 V시리즈를 사용하면서 유플러스 가족 결합을 이용하고 있는 가족에게 주는 VIP 패밀리상 시상도 있었다.


▲ VIP 패밀리상 시상 가족


▲ V어워즈 시상자들


▲ 지포스 나우를 듀얼스크린 게임패드로 즐길 수 있다


 행사장내에는 이날 공식 출시된 V50S ThinQ와 U+5G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었다. LG유플러스는 V50 Thinq의 듀얼스크린이 등장했을 때부터 듀얼스크린의 사용성을 멋지게 만들어주는 5G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U+5G 서비스는 듀얼스크린에서 사용할 때와 보통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때 그 모습이 다른데, 그만큼 유플러스 5G서비스는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궁합이 정말 잘 맞는다.



 최근 LG유플러스가 5G서비스로 내놓은 지포스나우 역시 듀얼스크린과 함께 할 때 재미가 배가된다. 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게임을 하면서 공략이 필요한 내용을 유튜브나 웹페이지를 통해 보면서 할 수 있어서 조금 더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PC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 5G 기반 클라우드 앱 서비스인 지포스나우가 V50S ThinQ의 듀얼스크린을 만나서 한창 강력해진 것이다.



 체험존에서는 U+5G 서비스 중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U+프로야구와 U+VR도 체험할 수 있었다. U+프로야구는 야구팬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5G 서비스인데, 최대 8K 화질로 원하는 위치를 확대해서 보는 경기장 줌인 기능과 홈에서 이루어지는 모습을 확대 또는 축소하며 느리게 볼 수 있는 홈 밀착영상은 정말 매력적이다. 2019년 프로야구가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혹시나 경험해보지 못했다면 플레이오프나 한국시리즈를 통해 꼭 경험해보기를 권한다.


▲ U+VR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 머리 뒤쪽 받침대가 업그레이드 되어서 한층 편해진 PICO VR기기



 V어워즈 시상식 이후에는 럭키드로우 행사가 이어졌다. LG그램 노트북, 네스프레소 캡슐머신, 화장품 후 궁중세트가 가득 준비되어 있었고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추첨을 지켜보고 있었다. 그런데 필자의 번호가 뽑혔고 네스프레소 캡슐머신을 받는 행운이 찾아왔다.


▲ 네스프레소 캡슐머신에 당첨된 필자


▲ LG그램 당첨자(좌)



 LG V50S ThinQ의 유플러스 런칭 행사는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재미있었다. V어워즈 시상식을 한다고 했을 때 딱딱한 분위기속에 진행되는 보통의 행사라고 생각했었는데, 손연재와 함께하는 스마트홈트 체험부터 V50S ThinQ X 유플러스 5G서비스 체험존, 럭키드로우까지 모든 것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즐겁게 진행되었다. LG유플러스와 LG전자 단말기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라는 점에서 충분히 의미가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이 글을 마친다. 여담을 더하면 손연재를 가까이서 직접보니 얼굴이 너무 작아서 놀랐다고 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