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 판매수익 일부 유방암 환자 돕기 기부

Review./뉴스룸_LG전자

by 멀티라이프 2019. 10. 14. 21:48

본문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의미하는 CSR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기업은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함이도 하고 뭔가 다른 목적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을 하기도 하지만 , 목적이 무엇이든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누군가 도움을 받고 사회가 조금더 밝아질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그래서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가끔이지만 그런 활동을 알리는 글을 쓴다.



 LG전자는 2019년 10월 10일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판매수익 중 일부를 유방암 환자를 돕기 위해 기부했다. LG서울역빌댕 11층에서 국립암센터 이은숙 원장, 함격싱 기금운영본부장, LG전자 박내원 한국HA마케팅담당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입암센터에 약 5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국립암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들의 수술비, 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LG전자는 2019년 5월부터 9월까지 판매된 코드제로 A9 블라썸 핑크의 파매수익 일부를 활용해 기부금을 조성했다. 코드제로 A9의 새로운 색상인 블라썸 핑크 출시를 기념해 유방암 환자를 돕는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기부금을 조성하게 되었는데,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진단, 조기검진의 중요성 등을 알리는 캠페인이며 핑크색과 핑크색 리본은 유방암 환자에 대한 후원을 상징한다. LG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이 훌륭한 성능만큼이 멋진 사회공헌활동을 했는데, 앞으로도 이런 형태의 기부활동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