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2020년 신가전 고객 자문단 2기를 모집한다. LG전자의 신가전 고객 자문단은 2019년에 1기를 운영한바 있는데, 내부적으로 고객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어 유익했다고 판단 올해 2기를 모집하게 되었다. 이번 고객 자문단 모집은 주요 활동 장소인 서울 여의도(트윈타워)에 대한 접근성을 고려해 서울 및 수도권을 선발지역으로 두고 5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 2020년 LG전자 신가전 고객 자문단 2기 모집 포스터



     주요 모집 요강은 위 내용을 보면 자세히 나오는데, 여기서 핵심적인 것은 모집 기간이 2020년 3월 4일까지라는 점이다. 지원하겠다고 마음먹었다면 미루지 말고 당장 지원하는 것이 좋다. 내일 해야지 하다가 지원시기를 놓치는 경우를 주변에서 한두번쯤은 봤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월 1회 이상 있는 모임에 참석 가능해야 하고, 다양한 주방가전 및 생활가전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야 한다. 지원을 하게 되면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면접을 진행하고 26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LG전자의 2020년 신가전 고객 자문단에 참여하게 되면 소정의 활동비 또는 LG전자 제품을 별도 보상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사이트의 이벤트 게시글에서 2개 파일을 다운받아서 제출하면 되는데, 하나는 개인정보동의서가 다른 하나는 고객 자문단 지원서다. 워드파일로 되어 있으며 2개 파일을 반드시 함께 제출해야 한다. 글 하단에 해당 게시글 링크를 남겨두니 관심 있는분은 링크를 바로 타고 가면 된다.



     LG전자 2020년 신가전 고객 자문단에 지원시 유의할 점을 정리해보면, 개인정보동의서에 자필 서명 이미지 파일이 반드시 첨부되어야 한다. 그리고 선발 후 개별 연락시 기간내 연락이 닿지 않으면 선발이 자동으로 취소된다. 평소 가전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남들보다 조금 더 유심하게 관찰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고쳐야 할 점이 잘 보였다면 한번 지원해보는 것을 권한다. 


    2020년 LG전자 신가전 고객 자문단 게시글 링크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