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3월 5일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STEAM ThinQ)를 공식 출시했다. 이미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통해 널리 알려졌고, 공식 출시 이후에도 3월 31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50인의 시틈 씽큐 체험단도 모집하는데, 이미 1차와 2차는 지원기간이 종료되었고 3차 체험단을 모집 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LG 올뉴 트롬 건조기를 매주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어서, 스팀 기능이 추가된 모델이 정말 부러울 따름이다. 이번에 스팀 씽큐 건조기에 적용된 100도의 트루스팀은 탈추와 살균은 물론 의류의 주름도 완화해준다. 그리고 옷과 침구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3가지 스팀 특화코스를 적용하기도 했다. (스팀 리프레쉬 코스, 침구털기 코스, 패팅 리프레쉬 코스) 이들 기능은 스팀이 없는 이전 모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우수한 성능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트루스팀까지 추가되었으니 어느정도 일지 정말 기대된다.


    ▲ 스팀 씽큐 건조기의 특화 코스


    ▲ 필자가 사용중인 LG 올뉴 트롬 건조기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50인 체험단은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3차에 나눠서 진행되는데, 3차가 3월 18일까지 지원을 받으니 이 정보를 이제서야 발견했다면 일단 당장 지원하고 보자. 3차에서 선발하는 인원은 총 10명이고 블로그 등 본인이 가지고 있는 채널에 총 7회의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체험단에 참여시 체험단에 선정되면 당연히 건조기를 받게 되고, 혹시나 떨어지더라도 100명은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리고 체험단 중 우수 리뷰어는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받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체험단 참여는 복잡하지 않은데,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공식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다운 받아서 본인의 SNS에 필수 해싵태그와 함께 공유 하고 지원하면 된다. 아래 참여방법 프로세스를 보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공식 사이트 링크는 글 하단에 있다.




     집안에 의류 건조기와 식기세척기는 사용 전과 후의 삶이 완전히 다르다는 말이 있다. 진심으로 경제적인 여력이 된다면 건조기와 식세기를 꼭 집에 설치해서 사용해보는 것을 권한다. 진심 삶의 쾌적함이 달라진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면 마지막 남아 있는 3차 체험단에 응모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