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19 이후 온라인 세상은 더욱 활발해졌다. 이전에도 SNS가 대세인 시대였지만 언택트를 추구하는 사회분위기와 맞물려서 많은 일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한화그룹은 코로나 극복 희망을 담은 하트 조명 'Right!LOVE챌린지' 캠페인 참여를 통해서 응원 메시지를 6개 지역의 8개 랜드마크를 통해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은 5월 9일 서울 압구정에 있는 갤러리아 명품권 웨스트 외관에 등장 후 2주간 유지되었고, 갤러리아 백화점은 다음 주자로 더 플라자 호텔을 지목했다. 갤러리아 명품관이 선보인 하트 조명 연출은 하나의 작품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아름다운데, 그 모습을 조금 더 생생하게 보고 싶아면 아래 올려둔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하게 하트 조명으로 응원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함께 하는 기부 행상도 함께 진행되었다. 갤러리아 앱과 웹사이트, SNS에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갤러리아가 1건당 1000원을 기부출연하고, 개인 SNS계정에 손가락으로 하트 모영을 만든 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직접 참여해도 1000원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그리고 갤러리아 명품관에 마련된 모금함에 기부하면 기부금액만큼 갤러리아가 추가로 기부하는 방식이다.


    ▲ 더 플라자, 라잇!러브챌린지


     라잇!러브챌린지는 희망과 연대의 상진인 하트 연출을 통해 코로나19를 염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지난 몇 달간 스위스 마테호른산을 비롯하여 라스베가스 MGM호텔 등 세계 곳곳의 랜드마크에서 진행된바 있다. 한화그룹이 선보인 8개의 하트 메시지를 사진으로 감상해보자.


    ▲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라잇!러브챌린지


    ▲ 갤러리아 센텀시티, 라잇!러브챌린지


    ▲ 한화건설 포레나 웅천 디 아일랜드, 라잇!러브챌린지


    갤러리아 광교, 라잇!러브챌린지


    ▲ 수원 컨벤션센터, 라잇!러브챌린지


    ▲ 한화리조트 해운대, 라잇!러브챌린지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이번 캠페인에는 갤러리아 명품권, 더플라자,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갤러리아 센텀시티, 한화건설, 갤러리아 광교, 수원 컨벤션센터, 한화리조트 해운대가 참여했고, 하나 같이 멋진 하트 조명을 선보였다. 누군가는 이 하트를 보면서 희망과 사랑을 느꼈을 것이다.



     한화 갤러리아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 기부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1천만원의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경기의료원 수원병원과 천안의료원을 포함한 수도권 및 충남지역 코로나 전담병원과 보건소에서 근무하는 의료진에게 간강키트를 제공하는데 사용된다. 코로나19가 당장 사라질 수 없이에 서로 도와가면서 응원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기업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적극 나서는 모습은 너무나 보기 좋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
    • 모피우스
      2020.06.29 12:1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