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빕스가 부럽지 않은 패밀리 레스토랑, '제주도 한스'

Travel Story./양식, 카페, 기타

by 멀티라이프 2009. 11. 5. 09:28

본문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는 수 많은 볼거리들이 있다. 하루가 어떻게 가는줄 모르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중문지역일 것이다. 그렇다면 이곳에서 무엇을 먹으면서 관광을해야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울 수 있을까? 중문에서 식사를 고민중이신 분들에게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한스를 추천해본다. 제주도는 특이하게 뭍에서 인기있는 카페 브랜드나 패밀리 레스토랑이 잘 들어와 있지 않다. 빕스 정도가 제주시에 들어와 있는 정도이다. 하지만 중문관광단지는 서귀포시!!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하러 제주시 까진 갈 수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빕스가 부럽지 않은 패밀리 레스토랑, 한스에 가보자.


 뷔페전문 레스토랑이긴 하지만 단일메뉴를 주문할 수도있다. 그렇다.. 단순히 뷔페음식점이 아니라 패밀리 레스토랑이 맞다. 이 곳의 상호가 왜 한스인지 알아봤더니, 이 곳 사장님의 성이 한씨란다. 그래서 HAN'S Family Restaurant..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고,,


 먹음직 그러운 모둠 롤초밥.. 보기 좋고 먹기 좋지만 반드시 뷔페 마지막에 먹어야할 메뉴, 왜냐고 묻고싶은 분이 계시다면 앞으로 뷔페는 이용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뭐~ 다른 뷔페에 있는 것들은 다 있지 않냐고 반문하면,, 사실 할말이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한스에서 맛본 음식들은 뷔페같지 않은 맛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뭔가 특별한 것이 없을까 하고 찾는 분들에게 이제부터 한스만의 특별함을 소개한다.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의 샐러드바와 조금 다른점이 있다면 다양한 갓 구운 다양한 육류룰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곳은 제주도,, 흑돼지 고기가 있음은 물론이고, 갈비도 준비되어 있다.


 한스에서 느끼는 또 하나의 특별함,, 바로 스테이크!!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고 했던가,, 보기좋은만큼 맛도 일품이었다.


 그 특별함 세번째는 즉석 스파게티이다. 스파게티는 모든 뷔페에 다 있는 메유이지만 이처럼 자신이 원하는 것들만 넣어서 만들어먹는 스파게티는 흔하지 않다.


 뷔페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따스한 커피와 음료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