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분 영상으로 돌아보는 일본 벳푸 지옥온천 투어

Travel Story./2017. 큐슈_가을

by 멀티라이프 2017. 10. 29. 17:40

본문

 일본 여행을 가면 온천을 꼭 한번 가야할 것만 같다. 방송에서도 일본이 나올 때면 온천이 어떤 형태로든 등장하는데, 일본의 다양한 온천을 하루만에 구경할 수 있는 곳이 오이타현에 있는 벳푸다. 벳푸는 오래전부터 해외여행자들 뿐만 아니라 일본 내국인들에게도 굉장히 인기 있는 온천여행지다.



 벳푸에는 다양한 지옥온천이 있는데, 방송에 나오는 모습은 극히 일부분이다. 특히 2017년 봄에 방송된 뭉쳐야뜬다에서는 패키지여행에 주로 포함되는 가마도지옥 위주의 모습만 등장했다. 가마도 지옥이 벳푸 온천의 모습을 보여주기에 부족한 것은 아니지만, 7곳의 지옥온천을 모두 구경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그래서 필자가 지옥온천투어 7곳을 여행하면서 촬영한 영상으로 3분짜리로 편집했다. 벳푸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여행계획을 세우는데 작은 도움이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그냥 가볍게 벳푸 지옥온천의 모습을 짧은시간에 모두 구경할 수 있어서 좋을 것이다. 3분 영상은 글 하단에 있다.


▲ 벳푸 지옥온천 투어에서 만날 수 있는 풍경 #1




▲ 벳푸 지옥온천 투어에서 만날 수 있는 풍경 #2


▲ 벳푸 지옥온천 투어에서 만날 수 있는 풍경 #3


▲ 벳푸 지옥온천 투어에서 만날 수 있는 풍경 #4


▲ 3분만에 돌아보는 일본 벳푸 지옥온천 투어영상


 혹시나 영상보다 글과 사진을 통한 자세한 이야기가 필요하다면 필자가 작성한 아래 글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아래 글에는 각각의 온천이 가지고 있는 특징과 투어방법, 버스이용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 두었다.


7가지 색깔의 벳푸 지옥온천투어, 하루만에 돌아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