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이스 초콜렛 구매 가이드? 14가지 맛 선택 & 보냉 배송

Review./기타, 생활용품

by 멀티라이프 2018. 2. 4. 13:06

본문

 요즘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초콜렛에 대한 관심이 많이 증가한 상태다. 그러면서 일본의 유명 초콜렛인 로이스 생 초콜렛을 어떻게 하면 잘 구매할 수 있을까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로이스 초콜렛을 어디서 어떻게 구매하는 것이 좋은지 한번 살펴봤다.



 로이스 초콜렛을 구매하기 위해서 인터넷을 뒤적뒤적 했다면 많은 판매처가 있고 가격젹인 차이가 거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로이스 초콜렛을 구매할때 고려 할 요소는 가격보다 선택할 수 있는 맛의 종류의 녹지 않는 포장에 있다.


▲ 로이스 초콜렛 현지 판매처(로이스 초콜렛 월드)


 뭐~ 사실 여유가 된다면 일본 여행을 하면서 로이스 초콜렛을 직접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현실을 그렇지 못하고 우리는 인터넷에 많이 있는 구매대행 업체를 이용하게 된다. 아무래도 어느정도 배송기간이 필요하다보니 생초콜릿을 녹지 않게 잘 포장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가끔 로이스 초콜렛을 구매했는데 녹아서 왔다는 후기를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는데, 그나마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서 크게 걱정 할 필요는 없다. 그래도 아이스팩에 잘 포장해서 보내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그리고 돈을 추가 지불하면 보냉가방안에 초콜렛을 포장해서 보내주는 업체도 있다.


▲ 판매중인 로이스 초콜렛


▲ 아이스팩에 포장된 로이스 초콜렛





 포장 다음으로 신경쓸 요소는 어떤 맛을 선택하느냐이다. 로이스 초콜렛을 판매하는 대부분의 판매처는 맛을 선택할 수 없는 옵션이 없고 보통 3가지 맛을 묶어서 묶음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그래서 3개 세트가 일반적인데 14개 맛 중에서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판매처도 있다. 필자가 글 하단에 첨부해둔 판매링크가 바로 14가지 맛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면서, 아이스팩 포장 또는 보냉가방 포장까지 선택할 수 있는 판매처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로이스 초콜렛은 단순 개수당 가격을 따지면 크게 이득을 볼만한 차이가 나는 판매처는 없다. 참고로 대부분 초콜렛 한박스의 가격은 11,000원 내외다.



 하단의 판매링크는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로 유명한 큐텐에 입점해 있는 판매업체다. 큐텐이라고 해서 모든 상품이 가장 저렴하지는 않고 조건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닌데, 판매중인 로이스 초콜렛의 조건은 충분히 괜찮다. 현재 선택가능한 맛의 종류는 무로 14가지로 아이라 위스키(포트 샬롯), 야마자기 쉐리우드, 킬 로얄, 캬라메리제, 오레, 마차, 샴페인, 화이트, 가나비터, 에콰도르 스위트, 비터, 마일드화이트, 마일드밀크가 있다. 이 판매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대신 배송료가 별도로 있는데 6박스 이상 구매하면 배송료는 받지 않는다. 즉, 본인이 직접 맛을 선택하면서 6박스 이상 구매한다면 꽤나 괜찮은 곳이다. 참고로 다량의 로이스 초콜렛을 구매하면 가격적으로도 조금은 이득이 생긴다.


로이스 초콜렛 추천 판매 링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