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다이렉트가 제 1회 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2017-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연속 1위를 기념하는 것인데,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소녀시대 윤아는 최근에 DB손해보험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고 귀요미송을 개사한 내용으로 굉장히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광고를 통해 보여주었다. 글 하단에 첨부해둔 DB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DB손해보험다이렉트의 CF송 윤아는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라고 했는데, 이 부분은 창의력을 발휘해서 바꾸면 된다. 예를 들어 '일 더하기 일은 폭풍야근'과 같은 형태가 될 수 있는데, 하나의 단어를 선택해서 할인 대신 넣고 좋아요 대신에 결과에 해당하는 단어를 넣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6월 26일까지 계속되고 6월 29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 때 심사는 유머 50%와 공감 50%라는 기준을 가지고 주최측에서 진행한다. 즉,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으면서도 약간의 위트가 필요하다. 참고로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이벤트 경품이 상당히 빵빵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최대 5개 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좋은 아이디어가 2~3개 이상 떠올랐을 때 하나를 선택할 필요 없이 모두 응모할 수 있어서 참 좋다. 그리고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다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후에는 본인이 작성한 글귀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을 만났다면 정상적으로 응모가 완료된 것이다.
DB다이렉트장원급제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서 좋고, 조금 더 고민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제출한 사람에게 혜택이 돌아가기 때문에 시간을 투자해서 응모할만하다. 이 글을 보고 응모를 결심한 분들이라면 머리속에 있는 생각을 밖으로 끄집어내서 순금차패 또는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득템하기를 기원한다.
"본 포스트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