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머니트리 바코드 간편결제 추가, CU 편의점 할인 이벤트 Go

Review./경제_금융_Tip

by 멀티라이프 2018. 7. 12. 20:01

본문

 잠들어 있는 쿠폰을 캐시로 살려주고 상품권과 각종 포인트와 상품권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머니트리가 바코드 간편결제를 추가했다. 머니트리는 계좌, 휴대폰, 카카오페이, 티머니, 토스 등으로 충전해서 머니트리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스마트폰에 앱만 설치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각종 포인트와 상품권을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고, 반대로 보유하고 있는 머니트리 캐시로 상품권이나 기프티콘과 같은 각종 쿠폰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머니트리는 가지고 있는 포인트와 상품권 등을 하나로 묶어서 사용할 수 있어서 꽤나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에는 바코드 간편결제를 추가하면서 CU편의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머니트리는 온오프라인에서 자유로운 결제가 가능한 점이 특징인데, 2018년 7월 31일까지 CU편의점에서 바코드 간편결제를 이용 머니트리로 3천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머니트리 X CU편의점 제휴 이벤트 포스터


▲ 전국 곳곳에 있는 CU편의점



 바코드 간편결제는 CU편의점을 비롯해서 GS25, 세븐일레븐에서도 이용가능하고, 할리스커피, 이디야, 설빙 등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정이 상당히 많다. 그리고 CU편의점에서 사용시에 이벤트 기간내 1일 1회 한정 최대 3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머니트리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조금 더 포인트를 알뜰하게 사용하고 작은 것들을 모아모아 사용하는 알뜰족이 많을텐데, 3천원 이상만 결제하면 1천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라면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다.


 

 


 머니트리는 CU편의점 할인 이벤트와 함께 7월 한달동안 두근두근 여름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출석이벤트로 매일 1회 보물상자를 열어서 배스킨라빈스 하프겔론 응모권 또는 최대 10,000만원의 캐시에 즉시 담청될 수 있다. 당첨된 머니트리 캐시는 바로 지급되어 My보물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고, 배스킨라빈스 하프겔론 응모권은 자동 응모되는데 매주 25명을 선정해서 이벤트 기간내 총 10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로 준다. 


▲ 두근두근 여름이벤트 보물상자 선택화면



 잠자는 쿠폰을 깨우는 서비스, 상품권과 포인트를 묶어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서비스인 머니트리를 아직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이번 기회에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특히 CU편의점을 종종 이용한다면 이벤트 기간내 3회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머니트리를 꼭 이용해보도록 하자. 그리고 머니트리 사용을 시작한다면 7월 한달간 계속되는 출석이벤트도 꼭 참여해서 작은 혜택을 모아서 큰 혜택을 만들어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다.

 

"본 포스트는 머니트리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