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신화월드 휴가! 제주도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Travel Story./제주도_서귀포시

by 멀티라이프 2018. 8. 12. 18:00

본문

 제주도하면 에메랄드빛 바다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언제부터인가 제주도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다 이외에 물놀이를 즐길만한 장소가 마땅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런데 지난 8월 3일 제주신화월드내 신화워터파크가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필자는 신화워터파크가 문을 연 8월 3일에 바로 달려갔는데 제법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무더위를 식히고 있었다. 신화워터파크는 13,000의 규모를 자랑하며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키즈풀, 힐링스파 등을 갖추고 있어서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반나절 이상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한 장소다. 필자는 점심을 먹고 입장해서 4시간 정도 물놀이를 했는데 저녁을 먹기위해 나올 때 쯤에는 굉장히 아쉬웠다.


▲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전경1


▲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전경2



 신화워터파크에서 워터슬라이드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장소는 파도풀이다. 마치 바다에 온것 같이 파도가 살랑살랑 밀려오기 때문이 그냥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다. 뭐~ 워터파크를 다수 이용해본 경험이 있다면 파도풀이 주는 매력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신화워터파크 곳곳에는 입장한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썬베드가 배치되어 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기에는 썬베드를 차지하기 위한 쟁탈전도 제법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무생각 없이 흐르는 물살에 몸을 맡길 수 있는 래피드 웨이브 또한 매력적인 어트랙션인데, 꼬불꼬불 수로를 따라서 제주 숲속에 있는 듯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이곳은 그냥 튜브를 타고 가만 있으면서 흘러가기 때문에 여유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한쪽에는 어린이를 위한 놀이터인 제주 어드벤처가 준비되어 있다. 이곳은 어린이들에 딱 맞는 슬라이드와 물이 한번에 쏟아지는 이벤트 버켓을 즐길 수 있는데, 대형 바구니에서 물이 떨어질 때가 되면 이곳에서 놀던 아이들이 바구니 아래로 몰려들어 쏟아지는 물줄기를 시원하게 즐겼다.



 워터파크의 꽃은 역시나 워터슬라이드다. 신화워터파크에는 슈퍼 크리퍼 코일, 자이언트 더블 리프, 빅컵, 익스트림 파이프까지 총 6가지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데 필자는 위ㆍ아래 사진속에 보이는 슈퍼 크리퍼 코일과 자이언트 더블 리프를 이용했다. 한가지 워터슬라이드를 타는데 30분정도 기다렸는데, 오후 4시 정도부터는 줄이 점점 줄어서 즐겁게 이용할 수 있었다.



▲ 자이언트 더블 리프 이용 후 촬영한 인증샷



 물놀이를 하다보면 배가 빨리 고픈데 곳곳에는 간식 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신화워터파크 안에서는 입장하면서 손목밴드에 충전해 둔 돈을 사용하게 된다.



 신화워터파크는 실외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실내에는 주로 아이들을 위한 유스풀, 미니풀, 키즈풀 등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한쪽에 보면 튜브 바람을 넣을 수 있는 장비가 준비되어 있어서 개인이 보유한 튜브를 부담없이 가지고 오면 된다.




 필자는 이번에 신화테마파크에가서 1일차는 신화워터파크에서 시간을 보내고 2일차에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가 열리고 있는 트랜스포머 전시관을 찾아갔다.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는 단순하게 트랜스포머에 대한 것을 구경하는 곳이 아니라 직접 트랜스포머가 되는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다. 그래서 평소 트랜스포머를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이고 트랜스포머를 잘 모르는 사람까지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그런 곳이다.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관안으로 들어가면 영화속 주인공들을 실제모형과 영상 등으로 만날 수 있고, 직접 트랜스포머가 될 수 있는 어트랙션이나 VR기기를 통해서 영화속으로 들어간 듯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전시관 구경을 마치고 나오면 트랜스포머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샵이 가디라고 있다. 이곳에서는 꼭 무엇인가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굉장히 정교하게 만들어진 로봇 피규어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서 인상적인데 위 사진속에 있는 피규어의 가격은 2천만원에 달한다. 아마도 피규어 마니아라면 눈을 떼지 못할 것 같다. 참고로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는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 단, 입장은 17시까지 해야한다.



 8월에 신화테마파크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위 사진을 보면 정확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신화테마파크와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3가지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를 구매하면 저렴하게 어트랙션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혹시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다음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 제주신화월드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 자세히보기는 여기


"본 포스트는 제주신화월드 서포터즈 활동으로 작성한 콘텐츠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