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태블릿 미패드4, LTE모델까지 25만원대 직구 가능

Review./Device - 중국

by 멀티라이프 2018. 8. 29. 02:59

본문

 가성비 태블릿의 대명사인 샤오미 미패드4를 직구해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다. 미패드4가 출시되고 초기에 와이파이 모델만 물량이 직구가 가능해서 LTE 모델을 기다려온 분들이 있는데, 최근에 LTE 모델의 물량도 어느정도 풀리면서 직구가 가능해졌다. 샤오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국내에서 대량으로 취급하는 구매대행 업체가 있어서 본인이 직접 구매를해서 배송대행을 이용하는 것보다 구매대행이 훨씬 저렴하다. 과거에는 구매대행 업체를 이용하면 수수료가 많이 붙었는데, 지금은 중국에서 판매하는 가격과 크기 차이가 없는수준까지 가격이 내려갔다. 



 미패드는 20만원대 구매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훌륭한 스펙을 가지고 있다. 퀄컴 스냅드래곤 660 CPU, 3GB RAM + 32GB 저장공간 또는 4GB RAM + 64GB 저장공간, 6,000mAh 배터리, 1300만화소 후면 카메라, 500만화소 전면 카메라 등을 탑재했고, 안드로이드 기반의 자체 커스텀롬인 MIUI를 OS로 사용하는데 MIUI가 워낙 최적화수준이 높기 때문에 성능은 분명히 우수할 것이다. 그리고 LTE 모델은 4GB RAM 옵션만 선택 가능하다.


▲ 미패드4 색상은 두 가지(블랙, 골드)


▲ 미패드4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



 샤오미 미패드4 LTE버전의 구매대행 가격은 배송비와 관부가세 등 모든 비용을 포함해서 필자가 자주 이용하는 큐텐의 가격을 보면 2018년 8월 29일 기준으로 254,200원이다. 위 사진을 보면 쿠폰 할인이 포함되어 있는데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쿠폰이기 때문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구매대행 사이트로 유명한 큐텐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이 가장 저렴한 것은 아닌데, 현 시점에서 미패드4는 인터넷 최저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패드4 LTE 모델을 기다려온 사람이라면 남겨두는 판매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 샤오미 미패드4 LTE모델 최저가 판매링크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