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센터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서 고객 초청 행사를 연다. LG전자는 마곡 사이언스파크에 SW업그레이드센터 문을 열고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조금 더 가까이서 듣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고, 사후지원이 과거보다 조금 더 신경을 쓰고 있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는 특정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적이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는 LG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를 신청할 수 있는데, 신청간에 기본적인 개인정보만 입력하기 때문에 정말 랜덤으로 참여인원이 정해진다. 참여는 LG스마트폰내 LG스마트월드나 퀼헬프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아래 사진속에도 있지만 2018년 11월 28일까지이고 참여자 발표는 11월 30일에 스마트월드와 퀵헬프 포럼에 공지된다. 그리고 초청행사일은 2018년 12월 6일이고 장소는 당연히 마곡 LG사이언스파크다.
이번 고객초청행사 내용을 보면 LG V40 ThinQ 개발에 참여한 연구진을 직접 만나 평소에 하고 싶었던 질문을 하고, 새로운 제안도 할 수 있다. 그리고 LG 사이언스파크 탐방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평소 LG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본인의 목소리를 직접 전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면 참여를 신청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LG 모바일 고객 초청 행사에는 총 40명이 초대될 예정인데, 이번 행사가 1회성에 그치치않고 정기적으로 계속되기를 희망한다.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는것은 내부적인 토의간에 나오지 않는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 기회다. 2018년에 들어와서 LG SW업그레이드센터에서 진행하는 사후지원을 보고 있으면 노력하는 모습이 충분히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