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러리아 백화점, 특별한 2020 추석선물세트 예약판매개시!

Review./한화1인미디어기자단

by 멀티라이프 2020. 8. 30. 07:30

본문

  아직 더운 무더운 여름이고 추석이 멀게만 느껴지는데 갤러리아 백화점이 유통업계에서 가장 먼저 추석선물세트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이며 한발 빠른 마케팅을 시작하며 예약판매에 나섰다. 예약판매 기간은 8월 19일부터 9월 13일(타임월드는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갤러리아는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추석선물세트를 5%에서 최대 50%까지 선할인을 진행한다. 선물세트는 3만원 미만의 실속세트부터 5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기에 지갑속 여유를 생각하며 입맛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사전예약품목으로는 갤러리아 한우 PB 브랜드인 강진맥우 으뜸호세트와 고메이 494PB 국내산 참,들기름세트, 미국 텍스트 북 와인 세트, 영광굴비세트, 송의향고세트 등 각 지점별로 200 여 개 이상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한다. 또한 갤러리아 바이어가 직접 소개하는 선물세트 소개영상을 제작해서 갤러리아 자체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갤러리아'에서 선보였다. '갤러리아 백화점이 추천하는 기발한 명품 2020 추석선물세트' 영상에서는 와인세트, 이색선물세트, 추석상차림 세트, PB 선물세트 등 바이어가 직접 나와서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었다. 영상속에서 소개하는 명절선물세트는 어떤 것인지 캡처를 해보았다.



  제일 먼저 소개된 제품은 로마네 꽁띠 와인이었다. 럭셔리하고 뭔가 있어보이는 선물을 원한다면 로마네꽁띠 2014년 빈티지를 선택해도 될 것 같다.



  럭셔리한 가방과 함께 제공되고 갑옷같은 병 패키지가 인상적인 보주아 3종 샴페인도 특별한 선물로 괜찮아보였다. 하지만 지갑사정을 들여다보면 나에게는 왠지 해당이 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받으면 정말 기분좋고 뿌듯한 선물임은 맞다.



  커피 애호가를 위한 선물로는 포듐 커피 선물세트도 추천하고 있었다. 우드 상자에 담겨있고 고급진 패키지가 참으로 인상적인 선물세트였다.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반려식물 역시 추천하고 있었다. 식물에 이름을 붙이면서 키우는 재미를 들여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차례상 차리기 위해 여러 제수용품을 구입하는 것도 일인데 선물세트 소개영상에서는 한상차림 세트도 추천해주고 있었다.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이보다 반가울 수 없는 세트임에는 틀림없다.



  국내 최초 출시했다는 수비드 스테이크 세트 역시 눈길을 끌었다. 수비드는 밀폐된 비닐 봉지에 담긴 음식물을 미지근한 물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조리법으로 물의 온도를 정확하게 유지한 채 음식물을 데우는 게 특징이다. 



  그리고 이것저것 알아보는 게 귀찮다 싶을 때는 갤러리아 PB선물세트도 괜찮다. 강진맥우를 비롯해서 강진맥우가 들어간 비프카레, 강진맥우 장조림, 치킨 마크니 카레, 쌈장, 소고기 볶음고추장, 들기름과 참기름 세트 등등 명절음식에 질려서 다른 대안적인 음식을 원할 때 먹으면 좋을 것들이었다. 이미 다 먹어본 제품들이기에 정말 적극 추천하는 바다. 특히, 참기름, 들기름 세트는 요리를 하면서 자주 쓰기에 유용하기도 하다.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명절 선물 구매방식 역시 달라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미리 추석선물을 알아보고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참, 갤러리아 백화점의 추석선물세트 본 판매는 9월 14일부터 29일, 명품관은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