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중교통 이용하며 즐기는 안드로이드 추천게임 4선

Review./Mobile App.

by 멀티라이프 2011. 3. 4. 06:52

본문



 어느덧 스마트폰을 사용한지도 반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게임을 이것저것 많이 해보았고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재미를 느꼈던 안드로이드 게임 4가지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기반의 게임은 블랙마켓이 아니라면 통신사마켓에서 다운받아야 하는데 저는 SKT를 사용중이므로 티스토어에 올라와있는 게임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게임은 "2011 프로야구-풀스크린[AD]"입니다. 이 게임은 워낙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오고있는 게임으로 스마트폰 게임의 선두주자라 할수있는 게임빌에서 만들어낸 게임입니다. 아마도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다운받아 본적이 있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이 게임은 스마트폰 이전의 피쳐폰에서부터 즐길수 있었던 게임이어서 누구나 쉽게 접근해서 게임을 즐기는듯 합니다. 게임빌의 2011 프로야구는 마치 게임기로 게임을 하듯이 타격, 주루, 수비, 투구 등 모든것이 가능하고 게임모드도 다양하게 존재할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서 게임을 더욱 즐겁게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양한 모드중에 나만의 리그에서 타자 또는 투수를 육성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2011 프로야구에 대한 소개 영상입니다.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두번째 소개해드릴 게임은 "홈런배틀3D-풀스크린[AD]"입니다. 이게임역시 2011 프로야구아 함께 야구를 좋아하는 스마트폰 유저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을법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제가 한창 2011 프로야구를 하고 있을때, 한 친구가 그것보다 더 재미있는 야구게임이 있다고해서 받은 녀석이 바로 홈런배틀3D 였는데 2011프로야구와는 색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하게 투수가 던지는 공을 치는 홈런레이스를 하는것으로 혼자서 점수갱신을 목표로 할수고 있고, 세계 각지에서 이게임을 이용하는 사람들과 대전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하면서 벌어들인 골드볼을 이용해서 다양한 야구장비를 갖추고 더욱 좋은 성적을 낼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장점은 3D화면인것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자이로센서를 이용해서 더욱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조금 단순하지만 입체적으로 실감나는 타격감을 즐기실분은 홈런배튼3D를 섬세하고 실제 야구게임을 하는듯한 즐거움을 느끼고 싶으신분은 2011 프로야구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은 홈런배틀3D의 소개영상 입니다.



 




 세번째와 네번째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홈런배틀3D처럼 자이로센서를 이용한 게임입니다. 홈런배틀을 하다보니 자이로센서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움직이면서 하는게임이 굉장히 재미있어서 또다른 게임을 찾게되었고, 그러다가 발견한 게임이 "헝크리 샤크"와 "두들점프"입니다. 사실 처음에 이 두가지 게임을 받았던 것은 다른 유료게임들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두가지 게임 모두 아케이드 게임으로 굉장히 단순한 게임입니다. 헝그리 샤크는 제목에서도 예상할수 있듯이 한마리 상어를 자이로센서를 이용해서 상어를 조종해서 바다속의 암석에 부딪히지 않고 고기나 사람을 공격해서 점수를 따는 게임이고, 두들점프는 이것보다 더욱 단순한 게임으로 그냥 아래에서 위로 단순한 지형지물을 이용해서 점프를 해서 올라가는 게임입니다. 처음에 이 게임들을 받고나서 뭐 이런게임이 다 있나 하고 생각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할때면 헝그리 샤크나 두들점푸를 하고있는 자신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시간을 보내기에는 최고의 게임인듯 합니다. 아래 2개의 영상은 헝그리샤크와 두들점프에 대한 소개영상입니다.






위에 소개된 4개의 게임은 모두 T-Store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손가락 추천 한방씩 부탁드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