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을 기웃거리다가 꽤나 괜찮은 이벤트를 발견해서 살짝 소개하겠습니다. 퍼시스(FURSYS) 그룹의 시디즈(SIDIZ) 의자 T50 100대를 나눠주는 이 이벤트는 3차에 걸쳐서 진행되는데 1차와 2차는 각각 4월 18일, 4월 28일 종료되었고 마지막 차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3차 이벤트는 5월 19일까지 계속되는데, T50 의자 외에도 Shake(Share + Like)를 한 인원이 7천명이 넘어서면 추가로 맛있는 경품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아마도 페이스북이 가진 파급력을 생각해볼 때 7천명은 충분히 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각 차수마다 2명씩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서 최희, 최인영 아나운서가 직접 의자를 배송해줍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벤트 소개사진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될것입니다.
위 영상은 SIDIZ Shake 이벤트 1차 당첨자에게 최희, 최인영 아나운서가 직접 의자를 배달하는 모습.
이번 이벤트를 연 시디즈는 퍼시스 그룹의 의자전문 브랜드로 미국, 유럽, 일본 등 많은 나라에 의자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T50은 인간공학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 모두 우수하여 다양한 상(호주 디자인 어워드, 인간공학 디자인상 등)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분도 최희, 정인영 아나운서가 직접 배송해주는 T50 의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이벤트 참여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능하고 PC, 태블릿, 스마트폰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