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0월 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LG V50S ThinQ의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체험단은 총 300명으로 규모가 어마어마한데,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제조사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LG V50 ThinQ나 최근 공개된 V50S ThinQ나 듀얼스크린을 직접 사용해보면 그 매력을 더욱 진하게 알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실제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단을 운영해서 듀얼스크린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린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체험단에 선정되어 주어진 미션은 완료하면 LG V50S ThinQ와 듀얼스크린이 무상 증정된다.
▲ LG V50S ThinQ & 듀얼스크린
봄에 등장했던 V50 ThinQ와 듀얼스크린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V50S ThinQ와 새로운 듀얼스크린은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였다. 그래서 듀얼스크린의 디스플레이와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를 크기, 해상도, 모양까지 완전히 일치시켰다. 그리고 360도 프리스탑 힌지를 적용해서 원하는 각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전면에는 커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시간 및 알림 확인이 가능하다.
▲ LG V50S ThinQ & 듀얼스크린
▲ LG V50S ThinQ & 듀얼스크린
LG V50S ThinQ 300명 체함단은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모집하는데,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9월 27일 이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평소 얼리어답터적 기질을 가지고 있어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빠르게 사용해보고 싶거나,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체험단이다. ▶▶▶ LG전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