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이 2019년 새로 런칭한 브랜드인 포레나(FORENA)를 적용한 '포레나 거제 장평'이 중도금 30% 무이자 혜택 제공을 내세워 다시 분양에 나섰다. 거제시 장평동은 삼성중공압 앞에 자리잡고 있고, 근처에 거제시청, 법원 등 행정 인프라와 디큐브백화점 각종 마트 등 생활인프라도 충분하다. 그리고 주변에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학교들이 밀집해 있어서 아이들 교육에도 문제가 없다.



     포레나 거제 장평은 이번에 중도금 3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면서 평당 분양가를 860~960만원대로 낮췄다. 프레나 거제 장평은 지하 3층, 지상 25층 9개동이 모여 총 817가구 규모이며, 이 중에 26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9개동의 배치도는 아래 그림과 같다.


    ▲ 포레나 거제 장평 9개동 배치도


     포레나 거제 장평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되는데 Sailing Road라는 순환 동선을 따라 즐길 수 있는 수목길, 넓은 잔디가 펼쳐지는 Lawn Court, 가족화 함께 힐링하는 공간인 Casa Park, Lady.s garden, Tea Garden이 생긴다. 그리고 모든 타입에 파우더룸이 적용되었고,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소음 문제 해결을 위해 층간소음제와 300mm의 세대 간 벽체도 적용했다.



     포레나 거제 장평은 견본주택에 찾아가서 직접 보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그럴 시간이 없다면 포레나 사이트에 준비된 온라인 견본주택을 구경해도 된다. 위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각 공간별로 생생하게 구경할 수 있게 잘 준비되어 있다. 참고로 견본주택은 거제시 상동동 202-1에 위치하고 있고, 입주는 2021년 상반기 예정이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
    • 주연공대생
      2020.02.15 00:3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