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메이슨 삼형제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

Review./Olleh Talker.

by 멀티라이프 2015. 7. 10. 01:07

본문

 요즘 광고를 보고 있으면 짧은 시간에 정말 많은 내용을 담고 있다는 생각이든다. 그러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광고들을 보면 스토리텔링을 정말 잘 했다는 공톰점을 찾을 수 있다. 최근에 KT는 올레 기가 와이파이에 이야기를 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그 노력에 대한 결정판으로 납량특집 영상이 등장했다. 뭐~ 기존에 KT 올레토커 활동을 하면서 기가 와이파이나 기가 와이파이홈에 대해서는 이미 소개를 했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영상만 살짝 들여다본다.

 

☆ 관련링크 1 : KT 기가(GiGA) 서비스, 기가 와이파이와 와이파이홈

★ 관련링크 2 : LTE와 기가 와이파이의 만남, KT 기가 LTE는 뭔가?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에 출연한 주인공은 문메이슨, 문메이빈, 문메이든 삼형제로 꽤나 유명한 아이들인것 같다. 솔직히 필자는 이 영상에 대한 내용을 찾아보기 전까지 문메이슨, 문메이빈, 문메이든 삼형제가 누군지 몰랐다. 아무튼 영상을 통해서 보닌 연기도 잘하고 참 귀여운 삼형제인듯 하다.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의 컨셉은 삼형제가 집안 구석구석에 숨어서 기가 와이파이를 즐긴다는 것으로, 큰 집에서도 빵빵하게 터지는 와이파이를 홍보하기 위한 전략을 담고 있다. 이를 공포영화 컨셉으로 촬영하였고, 1분여의 짧은 영상이지만 공포영화 같은 느낌도 살짝 나고 비교적 잘 만들어진 광고영상이라는 생각이 든다. 아래에 해당 영상과 메이킹필름 영상을 함께 올려두니 한번 감상해보길 바란다.

 

 

▲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 '집 안 구석구석 무언가 있다!' 영상

 

 

 

▲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 '집 안 구석구석 무언가 있다!' 메이킹 필름

 

 

 

 개인적으로 공포영화를 즐겨보는 것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영화나 외화시리즈 중에 공포와 그나마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미국드라마인 그림형제인것 같다. 현재 시즌4가 종료되고 시즌5가 시작되기만은 기다리고 있는데, 이 미드도 여럿이 보거나 밝은 곳에서 보면 그 느낌이 덜한데 어두운 곳에서 혼자 보고 있으면 의외로 오싹한 기분도 들고 무섭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다. 위에 소개한 올레 기가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도 그냥 평범한 환경에서 바라보면 평범한 영상으로 보일수도 있는데, 어두운 환경에서 첨 보는 경우라면 제법 놀라는 사람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귀요미 문메이슨, 문메이빈, 문메이든 삼형제가 출현했다는 것과 기가 와이파이를 공포 컨셉으로 표현했다는 것을 바탕으로 참 독특한 영상이라고 평가할 수 있을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