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난 1월 17일부터 2019 LG 휘센 미리구매 대축제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4월 1일까지 진행되는데 LG 휘센 에어컨을 기간내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크게 3가지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무더위가 시작되고나서 급하게 에어컨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생각보다 많은데 미리 구매해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조금 빨리 구매결정을 하는것이 이득이다.
▲ 2019 LG 휘센 미리구매 대축제(1월 17일 ~ 4월 1일)
첫 번째 구매혜택은 구매 모델에 따라서 다른데 25평형 크라운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70만원의 캐시백 또는 360도 공기청정기(AS199DWA)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듀얼 모델 구매시 모델별로 최대 3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 아래 사진을 통해 정확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듀얼에어컨과 공기청ㅈ어기를 함께 구매하면 캐시백 금액이 달라지기도 한다.
두 번째 구매혜택은 선택하는 모델에 따라서 제품 업그레이드 또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듀얼 스페셜 이상 모델을 구매하면 일반 벽걸이에어컨을 공기청정 안방벽걸이 모델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준다. 그리고 듀얼 럭셔리 또는 듀얼 프리미엄 모델 구매시 우리집 전기료를 알려주는 에너지 모니터링 키드를 받을 수 있고, 스탠드 에어컨 구매시 미세먼지 알리미를 받는다. 에너지 모니터링 키트와 스탠드 에어컨은 2019년 모델만 대상으로 한다.
세번째 구매혜택은 미스터휘센맨이 사전 방문 서비스를 통해 설치위치 등을 미리 황인하고, 에어컨 추가 배관 5m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때 사전 방문 서비스는 2019년 신모델을 대상으로 하고 추가 배관은 베스트샵과 대형마트를 통해 4월 30일 이내 설치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LG전자가 1월 17일 출시한 2019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공기청정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고. 벽걸이형 에어컨에도 공기청정 기능을 추가한 것이 굉장히 매력적인 부분이다. 개인적으로 2018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는데 여름에 24시간 사용해도 듀얼 인버터 덕분에 전기료가 얼마 나오지 않고, 필요에 따라서 공기청저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다. 2019년형은 성능이 더욱 좋아졌다고 하니 에어컨을 어차피 살거라면 지금이 구매 적기다.